무제 문서

아이디:
비밀번호:



..... 자주 묻는 질문 FAQ

..... 묻고 답하기

..... 신대방동 앨범

..... 제대 꽃꽂이

..... 자료실

..... 자유게시판

..... 공동체 게시판

  

| 사이트맵

home>게시판>자유게시판

0
전체 956 개의 게시물, 총 48 페이지/ 현재 1 페이지
   

 

  게시물 읽기
이름 
   부회장 
제목 
   본당 주임신부님의 부활축하 메시지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우리 주님의 부활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재의 수요일부터 시작된 미사 중단이 사순절 내내 이어졌고 부활 대축일을 맞이하였습니다. 사제로서 여러분과 함께 미사를 봉헌하지 못하는 아쉬움과 죄송함이 크게 다가옵니다. 미사를 봉헌하지 못하고 성체도 영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신앙생활을 하시는 여러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교우들께서 성당과 사제를 그리워하시듯, 사제들도 여러분을 더욱 그리워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상처럼 봉헌되던 미사와 신앙생활이 얼마나 큰 축복이었는지 새삼 깨달으며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

죄 때문에 죽음이 세상에 들어오게 되었지만, 예수님은 당신의 수난과 부활로써 죽음을 넘어 영원한 삶으로 가는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주님을 굳건히 믿고 충실히 따르는 이들에게 약속된 영원한 삶에 대한 믿음 안에서 죽음의 두려움과 절망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마태 28, 20) 하셨던 부활하신 주님의 약속에 희망을 두고 서로를 격려하고 배려하며, 주님 부활의 기쁨을 나누며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우리 성당도 교우들이 계시지 않는 강제적 침묵 속에서 새로워지기 위한 변화가 이어져 왔고, 오늘이면 모든 공사가 마무리됩니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보좌신부님과 함께 여러분과 가정을 향해 부활하신 주님의 장엄 축복을 보내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알렐루야, 알렐루야!

신대방동성당 주임신부
박선환 프란치스코 배상


    
엘리 신부님, 부활 축하드립니다!~ 알렐루야, 알렐루야!! 2020/04/12  

 


Prev
   부활의 힘, 승리의 태양이여!

엘리
Next
   성주간 및 부활대축일 방송미사 안내

부회장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Headvoy